토마토출판

민트래빗 도서 건강

별을 삼킨 괴물

저자 민트래빗 플래닝 발매 2015년 04월 20일
브랜드 민트래빗 분야 동화
페이지 44쪽 크기 255*210
가격 9,800원 ISBN 9791185419121

책소개

[서울시교육청 선정 2016년 어린이 권장도서]
무시무시한 괴물이 밤하늘의 별을 모두 삼키고 사라졌어요.
괴물은 도대체 왜 별을 삼켜 버린 걸까요?

하늘의 별이 모두 사라져 버린다면 어떻게 될지 생각해 본 적 있나요?
괴물이 삼켜버린 별들을 구하러 초록이, 노랑이, 주홍이 세 아이들이 출동합니다.

‘별을 삼킨 괴물’은 어떻게 생겼을까요? ‘토끼의 쫑긋쫑긋 귀, 악어의 날카로운 이빨, 원숭이의 길쭉길쭉 꼬리’ 등 여러 가지 동물들의 모습을 닮은 괴물의 모습을 다양한 의태어로 표현하여 아이들이 동물의 특징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별을 삼킨 괴물]에는 민트래빗의 특징인 QR코드가 수록되어 있어 투니버스 소속 전문 성우의 동화 구연을 들을 수 있고, 호기심 많은 아이들의 실감나는 책읽기를 도와줄 것입니다.

민트래빗 동화 구연 바로 듣기 - http://www.podbbang.com/ch/8960

저자소개

민트래빗 플래닝
더 높게 보고, 더 깊게 생각하는 동화를 만드는 민트래빗 플래닝은 아이들을 위한 이야기와 그림을 쓰고 그리는 동화 기획 전문 그룹이다.

도서목차

편집자 리뷰

이야기를 들어요

QR코드를 통해 투니버스 소속 전문 성우들의 동화 구연을 들으며 마치 이야기 속 주인공처럼 생생하게 책 속 이야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괴물은 왜 별을 모두 삼켰을까?

괴물이 별을 삼켜 버린 이유를 듣고 나면 나도 모르게 마음이 찡해집니다.
자신의 장점은 알지 못하고 단점만을 떠올리며 자존감이 낮아진 괴물에게, 아이들의 칭찬 한마디는 큰 감동으로 다가옵니다.

이 책을 읽어주며 우리 아이에게는 어떤 장점이 있는지 설명해 줄 수 있고, 아이들이 다른 이의 장점을 들여다 볼 수 있는 눈을 갖게 해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따뜻한 그림체와 특징이 살아있는 동물들

깜깜한 밤을 배경으로 부드러운 선과 밝고 선명한 색감의 그림이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을 줍니다. 또 못생겼지만 밉지 않은 괴물과 귀여운 동물들의 특징을 잘 살린 일러스트를 통해 아이는 이야기와 그림을 보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